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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권강사 파견사업(2차) 사업수행 관련 안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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작성자 인권지킴이센터 작성일17-12-11 16:48 조회729회 댓글0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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진행중인 인권강사 파견사업(2차) 선정기관에 사업수행에 대한 안내문을 공지합니다.

관련 첨부된 파일을 참조하여 사업진행에 차질이 없으시길 바랍니다.

 

1. 만족도 조사지

- 직원대상 인권교육에 한함

- 참여자 모두 필수작성

- 스캔본을 인권센터 메일로 발송(원본은 기관보관)

- 통계결과(문항별)를 한글파일 또는 메일내용에 작성/첨부하여 필히 발송

 

2. 참여자 서명부

- 직원, 이용인 참여자 모두 작성

- 참석자 이름을 한글워드로 작성하여 참석자가 직접 서명

- 이용인은 참석여부만 '동그라미'또는'체크'로 기재(자필이 가능한 분은 직접작성)

- 스캔본을 인권센터 메일로 발송(시간/강사명 정확히 기재, 원본은 기관보관)

 

3. 교육 일정 및 시간

- 강사파견사업 기준인원(30명)과 시간내(최대4시간)에서 강사와 직접 조율가능

- 저희 센터와 사전협의 없이 기준인원(30명이상)초과에 대한 교육은

   강사와 별도 협의하여 기관예산으로 강의료 지급

- 강사에 대한 여비는 센터에서 일괄지급

 

4. 인권센터 메일발송목록 정리(신청시 발송하였던 메일주소와 동일함)

- 참여자 서명부(스캔본)

- 만족도조사지(스캔본) 및 통계결과

- 교육전경, 강사 강의사진

 

5. 강의기획안은 해당교안 기획안을 순차적으로 12.12일까지 메일 발송할 예정이며,

   누락된 경우는 인권센터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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